공지사항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 태광프라임
  • 2021-01-04 13:47:00
  • 182.208.140.46

1.제품이 이상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 051-305-0321로 문의주시거나
사진을 찍어 카카오톡 채널 "템포크"로 전송 요청 부탁 드리겠습니다.

 

2.당일 발송(출고)이 무슨 뜻인가요?
당일 발송(출고)이란, 평일 오후 2시를 기준으로 결제가 완료된 주문들을 접수 마감한 후, 상품 준비 및 포장 과정을 마무리하여
그날 택배가 출발하도록 해드린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고객님께는 당일 발송이 이루어진 다음날 상품이 도착합니다.
택배 배송의 특성상, 발송(출고)된 당일에 상품을 받을 수 없는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상품이 살짝 녹아서 온 것 같은데 문제 없는 건가요?
템포크의 상품들은 자체 시설에서 냉동 보관된 이후 고객님께 보내집니다.
또한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약간의 해동 만으로 상품에 변질이 일어나지 않도록
아이스박스 내부에 아이스팩 등을 넉넉히 채워 보냉 포장을 하며,
출고 후 익일 수령을 원칙으로 하는 신속한 배송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4.제주도에도 택배배송이 되나요?
신석식품을 제공하는 템포크의 특성상, 운송 수단 및 기상의 변화에 따른 변수가 자주 발생하는 제주도 지역은
신속한 배송이 어려운 관게로 상품 발송이 불가능하니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5.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템포크의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무료로 배송이 가능하며,
2만원 이하 주문은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또한 고객님의 상품들은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을 충분히 동봉하여
최대한 안전하게 보내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월요일에 받을 수 없나요?
템포크는 신선식품을 취급하며 신속한 배송을 원칙으로 운영하기에 토요일 출고를 하지 않습니다.
이는 토요일에 출고한 상품이 택배사의 휴무인 일요일 하루를 지나 월요일에 고객님께 도착하는 일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한 정책임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템포크의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일자는 화, 수, 목, 금, 토요일이고,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7.택배 예약 신청 가능한가요?
템포크 홈페이지에서 선택한 상품의 주문서를 작성하실 때 주문시 요구사항에 고객님이 
직접 '배송 희망일자'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최대 1주일)

 

8.택배 수령 시간도 지정 가능한가요?
템포크에서 출고되어 상품이 택배사로 이관된 이후에는 고객님의 주소지를 방문하는 택배 기사님의
스케줄 및 물량 등에 따라 시간이 달라지므로 택배 수령 시간을 따로 지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오전 ~ 이른 오후 중에 반드시 필요한 상품이라면 하루 전날 수령하도록 주문한 후, 냉장/냉동 보관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